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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베이루's diary
언리얼 Chapter 1 본문
언리얼의 시작
본 글은 언리얼을 공부하면서 사용법을 익혀나가는 것을 기록한다.
언리얼 4.26버전을 사용하며 Visual Studio 2019를 사용한다. 언리얼 4.26에서는 Visual Studio 2020 이상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1. 윈도우
언리얼 에디터는 6개의 윈도로 이루어져 있다.
2. 프로젝트의 폴더
Config : 프로젝트의 설정 값을 보관
Content : 프로젝트의 애셋을 관리하는 공간
Intermediate : 임시 파일 저장 공간
Saved : 생성된 결과물을 저장하는 공간
Binaries : 코드가 컴파일된 결과물을 저장하는 공간
Source : 코드 소스가 위치한 공간
액터를 생성하면 위 그림과 같이. Binaries, Source, ArenaBattle2.sln이 생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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